가수 윤수현, ‘현역가왕’ 에서 신곡 "니나노"로 흥 폭발

‘천태만상’ ‘사치기사치기’ ‘남자들은 날 가만 안나둬’등 ‘윤수현 표’ 히트곡의 매력이 신곡에 오롯이 담겨있어....

2024-02-01(목) 00:28
30일 MBN 에서 방송된 ‘현역가왕’ 10회에서 윤수현이 ‘윤수현표 신곡’으로 흥 폭발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.

대망의 준결승전 2라운드 ‘끝장전’에 나선 윤수현은 유명 작곡가 미션에서 신곡‘니나노'로 안방극장까지 들썩거리게 할 만큼 흥겨움을 폭발시켰다.

‘니나노’는 쿨 ‘아로하’ ‘사랑합니다’를 만들어낸 위종수작곡가가 작곡했으며, 조항조의 ‘고맙소’ ‘걱정마라 지나간다'와 가수 금잔디의 ‘당신은 명작’등을 쓴 사마천이 작사한 댄스 트로트 이다

이곡은 국악기와 브라스 밴드,그리고 화려한 코러스라인까지 더해 흥이 절로 나는 신나는 리듬이 일품. 윤수현의 흥 넘치는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이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.

특히 ‘천태만상’ ‘사치기사치기’ ‘남자들은 날 가만 안나둬’ 등 ‘윤수현 표’ 히트곡의 매력이 오롯이 담겨있어 또 한 번 빅히트 곡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.

‘현역가왕’ 참가자 중 가장 많은 히트곡을 보유, ‘찐 현역가왕’으로 인정받고 있는 윤수현이 매력만점의 신곡까지 선보인 ‘현역가왕’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.
이창열대기자 leechy1190@naver.com        이창열대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
이 기사는 월드방송itv 홈페이지(http://www.wdbs.co.kr)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.

문의 메일 : leechy119@hanmail.net